신의 음식이라고 불리는 오르톨랑 이라고 아냐?

Posted by AGOS
2016. 7. 31. 02:33 음식관련으로 쓴 글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가기 : http://blog.naver.com/tjdrbs0707




안녕 예전에 이 글 본적있지?


뿌리뽑힌인삼 네이버 블로그를 오래전부터 구독하던 녀석들이면


이글을 한번 복적이 있을꺼야





자 이번 글은 한국인들이 먹는 '개고기'를 미개한 문화라며


우리를 극딜하는 프랑스 음식에 대한 이야기다.


일단 이 음식은 존나맛있어가지고 신의 음식이라고 블리어


여기서 오르톨랑은 새의 이름이다




이렇게 이쁘게 생긴 새찡이야


촉새의 일종으로 1999년에 멸종위기종으로 지정되었지


이 새는 '프랑스의 영혼을 구현하는 맛'이라고 불릴정도로 맛이 뛰어나다고 한당


하지만 위에서 서술했듯이 1999년에 멸종위기종으로 분류되어서 


식용이 금지되었찌


내가 이 포스트를 쓰는 이유는 최근 프랑스에서


오르톨랑 요리를 허용해달라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기 때문이야.





인터넷에 흔히 오르톨랑 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이야


멸종위기종으로 식용이 금지되었을 수도 있지만 


요리 방법이 잔인해서 금지되었다는 말도 있어


그 방법은


악마의 정원에서 - 금지된 음식이 지닌 죄악의 역사


라는 책에 나와있는데



'눈을 뽑아 장님을 만들어 무화과만 먹여서 살을 찌우고 사과 브랜디에 익사시켜 죽인다'


이런놈들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개고기'를 먹는다고 비판할 수 있을까?






으으 야만인 새끼들




오르톨랑을 먹을때는 머리만 남긴채 통째로 입속에 넣고


천천히 뼈와 근육 내장을 씹어먹는데


폐와 위를 씹었을 때 터져나오는 사과브랜디의 달콤함에서 절정에 빠진다고 해


뉴옥 타임즈에서는


'첫 맛은 헤이즐넛과 비슷한데 뼈와 살까지 씹어먹으면 신세계가 펼쳐진다'


라고 하네



재밌는거 하나 알려줄께






이게뭔지암?



잔인한 음식을 즐기는 자신들의 모습이 신에게 보여저


신의 분노를 살까봐 오르톨랑 먹을때 흰 천 뒤집어 쓰고 쳐먹는거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찝찝하면 먹지 말아야될거아니냐


잔인한거는 본인들도 잘 알고 있나보네??




쨋든 프랑스 전 대통령 프랑수아 미테랑, 자크 시라크는 특히


이 요리 애호가로 유명하지


특히 미테랑은 1996년 [내가 태어난해 ㅎ] 별세 전 


마지막 만찬에서 오르톨랑 두마리를 먹고 죽었다고 해









금지됬음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인들은 여전히 오르톨랑을 먹고있어


암시장에서 우리나라 돈으로 20만원 정도에 거래된다고 하네



반응형